게시글 검색
2주간 이용후기 ^^
쑥쑥이맘 조회수:374 27.117.171.98
2018-09-27 21:06:02

먼저 미즈앤노블을 선택한이유는


위생관리와 모자동실 개별배식이 맘에 들었으며, 가장 좋았던 점은 가격대비 퀄리티였습니다.


다른 조리원 보다 가성비가 뛰어나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신생아 관리


모든아기들은 자기 자식과 같이 사랑으로 대해 주신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기저귀 교환할때 발진이 나는걸 방지 할려고 물세척을 해주시고, 물티슈를 사용하지 않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모유수유로 인해 기저귀 교환횟수가 많았는데 항상 웃으면서 친절히 대해주시고,


나이트 근무로 피곤하실 텐데 잠투정이 있는 우리 쑥쑥이를 많이 안아주고 예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위생관리


하루에 2번 소독시간이 있어 철저한 위생관리를 해주시고,  수시로 손세척과 손소독을 하는 선생님들이 위생관리가 몸에 베어있음에 우리아기가 안전하게 보호받고 있는 느낌을 받게 되었습니다.

 

 

식사


개개인의 입맛이 다르긴하지만 저에게는 정말 맛있었고 모유수유와 유축으로 인해 입맛이 없었지만 막상 먹기 시작하면 한그릇을 다 비울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청소관리


청소 전 산모들이 편하게 쉬는 점을 배려해 청소시간을 물어봐주시고, 필요하거나 부족한 것이 없는지 항상 따뜻하고 친절하게 물어봐주셔서 정감사했습니다.


마사지


산전2회 마사지를 받고 난뒤에 산후 마사지를 미리 예약했었는데 신의 한수 였던거 같습니다.


입소하고 2일째 가장 많이 부었었는데 저의 다리는 코끼리 다리가 되어 통증을 느낄 수 없었는데 , 마사지 받고 3~4일이 지나니 눈에 확연히 티가 나게 회복되는게 보였고 아픈부위에 대해 설명드리면 임상학적으로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팁까지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마사지는 꼭 받아보세요. 정말 강추입니다.


교육프로그램


교육 프로그램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아 마사지, 요가, 퇴원교육등 여러가지 교육을 받을 수 있어서 첫아이를 가진 엄마로써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원장님!


모유양이 많아 밀크퀸 이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는데, 원장님께서 가슴마사지 및 관리를 잘해주셔서 퇴소 하기 전까지 유선염에 걸리지 않고 잘 지나갈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친정엄마처럼 퇴소 후에도 언제든지 와서 관리 받으라며 따뜻하게 말씀해주셔서 감동 또 감동이였습니다.


2주간 별탈없이 잘 있다 갈 수 있도록 친절한 케어와, 우리 쑥쑥이 포동포동 건강하게 퇴소할 수 있어 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