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2주간 이용후기입니다!
대담이 조회수:394 27.117.171.115
2018-10-27 20:49:29

2일 뒤면 집에가서 육아를 시작해야하는데 벌써부터 조리원이 그리워지네요

2주간의 이용 후기입니다.

미즈앤노블 산후조리원을 선택하게된 이유는 여러 산후조리원을 가서 둘러봤었는데 비싼 산후조리원이랑 크게 다른게 없더라구요 비싼 산후조리원은 그냥 새로 만들어서 넓직하다? 그거뿐 큰 차이가 없더라구요!

신생아실 선생님들께서 아기들 이름(저희는 아직 이름이 없어서 태명으로 대담이로 불렸어요!)을 다 외우셔서 얼굴만봐도 이름을 불러주시고 아이 성향은것도 틈틈히 알려주세요! 저희 아기는 씻을때 많이 운다고 하네요 ㅠㅠ 아이마다 특장을 알려주시고 제가 첫째 애다보니 아는 정보가 없어서 선생님들께 이것저것 궁금한거 여쭤보고 그러는데 너무 자세히 알려주셔서 매번 감사하고 죄송했습니다 ㅠㅠ 특히 신생아실 청소를 하루에 2번씩 하는데 그 시간에는 모자동실을해요! 근데 아기가 우는데 분유는 안먹고 그러면 혼자 당황해서 우왕좌왕그리다가 신생아실 찾아가면 ㅠㅠ 선생님들께서 아기가 왜우는지 기저귀도 살펴봐주시고 아이달래는방법같은것도 알려주시고 너무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조리원들어오고 둘쨋날인가 젓몸살이와서 밤새 오한오고 겨드랑이쪽하고 가슴이 너무 딱딱해져서 아프고 그랬는데 원장님께서 바로 가슴마사지해주시고 젓몸살이 바로 풀렸네요! 원장님께서 가슴마사지 해주시는데 모유가 안나왔는데 조금식 나오더라구요! 매번 원장님께서 가슴체크도 해주시고 마사지도 해주시니 너무 감사했습니다!아직 모유가 많이 나오는건 아니라서.. 원장님께서 추천해준 티를 열심히 먹고 집에서도 할 수 잇는 마사지 열심히 집에서 해보겠습니다!

산전+산후마사지도 너무 좋았어요! 제가 임신후기때랑 출산하고 엄청 부어서 이거 이대로 살되면 어떡하지 했는데 마사지받고 붓기가 쫙빠져서 발이랑 다리보면서 감탄하고있습니다. 원래 이렇게 내가 날씬했던가..! 하고 놀라고있어요ㅋㅋ 마사지 엄청 시원하고 받다보면 너무 몸이풀어져서 잠이 솔솔솔 오더라구요ㅋㅋㅋ

식사같은 경우는 방으로 개개인씩 주세요! 단체로 먹는것보다 이렇게 방에서 먹는게 저는 더 좋은거같아요~ 아기 수유시간이랑 겹치면 수유먼저하고 밥먹어도되고! 티비보면서 밥먹으니 집에서 밥먹는거같고 좋으네요ㅋㅋ 음식들이 다 맛있어요! 집에서도 밥 잘 안먹었는데 집밥보다 훨~~씬맛있고 깨끗하게 나와요! 가끔가다가 새우구이, 립아이스테이크 이런거 나오는데 눈돌아가요ㅋㅋㅋ 너무 맛있어서ㅋㅋ

청소는 하루에 한번씩 해주시는데 청소한번 하고나면 호텔에 온 느낌? 엄청깨끗하고 각잡히게 청소해주셔서 맨날맨날 호텔에 온느낌이였어요! 빨래같은경우에도 각잡히게 해주셔서 수건 다시 쓰고싶지않고 그대로 집에 가져가고싶어져요ㅋㅋ  

유일한 단점이라고 생각하는게 주차인데 처음 등록하로 왔을때 주차가 쉽자않겠다 생각했었는데 운이 좋은건지 2주동안 남편이 주차할곳이 바로바로 나와서 건물앞에 주차를 했다고 하더라구요!  유일한단점이 불편함 없이 사용했다보니 전혀 단점을 찾아볼 수 없었던 2주였던거같습니다.

대담이 밖에 외출 가능한 날이오면 제일 먼저 들려도 될까요?! 너무 그리울거같아서 ㅠㅠ 2주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