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퇴소 전에 후기 남겨요~
쑥쑥맘 조회수:459 27.117.171.99
2019-05-17 21:40:21
안녕하세요?
이제 내일이면 퇴소네요ㅠ 너무 아쉽습니다..
전쟁치르기 전에 ㅎㅎ 감사했던 일들이 생각나 후기 남겨보려 합니다~
제가 이곳을 선택했던 이유는
1. 합리적 가격
2. 산전마사지의 강력한 여운
3. 소수인원
이렇게 크게 3가지였던 것 같아요
마지막까지도 다른 조리원들과 비교하며 걱정도 하고 고민을 했었는데, 사실 산전 마사지 받고 나서 그냥 바로 이곳으로 와야겠다 마음을 먹게 되었어요~
지내고 보니 위에 3가지 뿐만 아니라 신생아실 선생님들을 비롯 구성원 모두가 친절하시고 진심으로 대해주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늘 맛있는 음식으로 혀를 감동시켜주시는 ㅎㅎ 조리장님 2분과 깨끗하게 청소 매일 해주시는 분, 신생아를 맡기고 마음편하게 지낼 수 있었던 여러명의 신생아실 선생님들 덕분에 잘 쉬다 가는 것 같습니다.
다른 것보다 전 조리원이라는 곳이 산모의 몸을 조리하러 오는 곳이기에 마사지가 굉장히 중요했습니다. 다른 모든 좋은 점들을 제치고 이곳을 꼭 와야 할 이유 바로 마사지 실장님!!!입니다 굳이 제가 홍보하려고 이 글을 쓰는게 아니라 정말 정말 감동 받고 좋아서 글을 남기게 됐어요.
그냥 시원한 마사지로 끝나는 것이 아니에요 다시 건강한 몸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이끌어주신다고 하는 게 맞는 것 같아요 워낙 이쪽 분야에 깊게 공부하신게 느껴지고 오랜 경험에서 오는 탄탄함도 몸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이유가 됐어요
저희 엄마나이보다는 훨씬 젊으시지만 늘 따뜻하게 엄마처럼 느껴졌고 마사지 받으러 가는 그 시간이 제일 행복했어요
돈 많이 많이 벌어서 일주일에 한 번이라도 받고 살아야지! 다짐하며 ㅎㅎ 이곳을 떠납니다.
어느 곳을 가던 모든 점이 만족스럽기는 어려울 거에요 하지만 마사지 하나만 보고도 이곳을 선택하는게 절대 후회되지 않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저 또한 조리원들 찾아보며 걱정했던 때가 떠올라 다른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까 싶어 느낀 점을 적어봤습니다.
선생님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래요!
마사지 실장님... 사..사...사릉흡니다~♡
신생아실 선생님들~쑥쑥이 예뻐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