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식식이 둥이 엄마 4주 이용후기 올립니다
식식이 엄마 조회수:378 223.62.219.122
2019-11-27 09:27:33
저는 아들둥이 식식이 형제 엄마에요~
둥이 임신을 알게 되면서 산후조리원을 선택할때 최대한 길게 있을 수 있는 곳을 알아봤어요~강서구에 가성비가 좋고 4주로 길게 있을 수 있는 미즈앤노블이 딱이라는 생각에 첫 방문에 바로 계약을 했습니다. 상담시 둘러본 이곳은 입구부터 철저한 방문자 관리를 시행하며 바이러스킬러가 곳곳에 설치되어 외부와의 출입과 세균번식을 예방하는 시스템이 안심이 되었습니다.

출산 후 아이들과 함께 이곳에 와서 몸조리 하는 동안
둥이들을 제 자식같이,손주 같이 이뻐해주시고 아껴주시고 많이 안아주셔서 2kg 대로 출산했던 아이들은 4kg을 훌쩍 넘겨 아주 건강하게 퇴소하게 되었네요.저는 초보 엄마로써 아무것도 할 줄 몰라 두려움과 걱정이 앞서지만 아이들에게 사랑으로 대하시던 선생님들의 모습을 기억하며 즐겁게 육아하려고 합니다.
미즈앤노블의 가장 큰 장점은 따뜻한 마음을 가지신 분들이 계시는 곳이라 출산후 자칫 우울해질수 있는 산모들에게 힐링이 되는 점입니다. 식사때마다 음식을 직접 방으로 가져다 주시며 세심하게 식사량과 음식을 챙겨주시던 조리사님과 언제나 환한 미소로 쓰담쓰담해 주셨던 관리사님께 덕분에 몸과 마음 편한하게 쉴수 있었다고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둥이들의 울음소리를 저보다도 더 알아들으셔서 언제든지 달려와 아이들을 케어 해주셨던 선생님들과 여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아이들 안심하고 맡기고 편안히 쉴수 있었습니다.
저와 남편과 아이들까지 선생님들에게 사랑받고 돌봄 받은것에 힘입어 부모로 첫걸음과 신생아딱지 떼고 나가는 둥이들과 함께 씩씩하게 잘
지낼께요~
격려해주시고 축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