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지내면서 쓰는 후기!!벌써 떠나기 아쉽네요ㅜㅜ
민기맘 조회수:236 27.117.171.101
2020-12-09 16:23:42
지금 조리원 일주일차입니다. 지내면서 너무 만족스러워서 까먹기 전에 후기 씁니다^^
처음 조리원 알아볼때 여러곳을 가보았지만 포근하고 신뢰감을 팍팍주시는 원장님의 말씀에 확신을 느껴 미즈앤 노블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출산하고 들어와 생활해보니 역시 좋은선택이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만족하고 있는 부분들 적어볼게요.
1. 원장님이 정말 산모와 아기를 위하고 조언해주십니다. 모유수유하는 자세도 자세히 알려주시고 방온도나 식사 등 전반적인 생활에 세심히 신경써주세요. 혹시 마주치지 못하는 날이있으면 방에 방문하셔서 잘 지내고있는지, 불편한 점은 없는지도 물어봐주신답니다. 또 아기도 아기지만 산모 회복을 우선해서 마음편하게 해주시는 말씀에 감동받았어요.

2. 소규모산후조리원이라 신생아실에서 아기가 케어를 잘 받고있어요. 일단 신생아실 선생님들 나잇대가 어머니 나잇대에요. 그래서 그런지 맡기는 저도 마음이 편하고 아기 돌봐주시는 손길에서 전문가의 느낌이 팍팍 풍깁니다. 아기에게 진짜 애정을 가지고 돌봐주시는 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아기와 떨어져있는 시간에도 마음편히 지냈습니다. 또 선생님들께 수유상담드리면 아기없는시간에 오셔서 자세도 많이 봐주셨어요. 유축해서 가져다 드릴때마다 많이 잘 해왔다고 북돋아주시고 항상 손소독하시고 안전히 아기 돌봐주셔서 감사해요!

3. 마사지가 너무 시원해요. 오기 전부터 마사지 후기가 좋아서 기대 많이 했어요. 임신 전에도 마사지 많이 받으러 다녔었는데 항상 받고나서 하루뒤에 몸이 아픈적이 많았어요. 그런데 여기서는 받고나면 진짜 몸이 가벼워요. 매일 같은분이 해 주시니 제 몸상태를 확인하시고 어느날엔 허리위주로, 어느날엔 어깨위주로 몸상태에 따라 매일 다르게 관리해주십니다. 유축과 수유로 지친 몸을 진정으로 휴식하는 시간이에요.

4. 밥이 정말 맛있어요! 첫날 미역국먹고 알았어요. 이 집 맛 집이다! 매일 먹어야하는 미역국이 너무 맛있어서 질리지않고 잘 먹고있어요. 식사 준비해주시면서도 먹고싶은 것은 없는지 양은 모자르지 않은지 세심히 물어봐 주시는데 또 매끼 샐러드랑 다른반찬들이 다양하게 나와서 더 요청햘만한게 없어요ㅎㅎ
보호자식에는 빨간김치도 넣어주시고 남편 더 먹으라고 계란 후라이도 더 해다주셨어요ㅎㅎ 맛난 밥에 친정엄마처럼 세심히 챙겨주시기까지 해서 밥시간이 항상 기다려집니다ㅎㅎ

5. 정말 깨끗하고 위생적이에요. 입구랑 공용공간에는 바이러스킬러기계랑 에어샤워 등 공기위생을 위한 기계가 많아요. 또 조리원내 물은 살균수를 쓰신다고해요. 그래서 그런지 애기낳고 조리원있으면서 피부가 더 좋아졌어요. 어른 피부도 좋아지는데 아기들에게도 좋은건 당연하겠죠? 매일 오전에 방 청소해주시는데 역시나.. 청소해주시는 분도 엄청 친절하고 세심하세요. 청소기돌리고 매일 물걸레,침대정리, 물건정리, 빨래 까지 매일해주시니 너무 쾌적합니다.

6. 가성비최강 가격!!! 물론 최신시설이나 최신 인테리어의 산후조리원도 좋죠. 근데 그만큼 가격이 사악하더라구요ㅜㅜ 미즈앤노블은 쾌적하고 친절하고 마음도 편한데 가격이 정말 합리적이에요. 선택안 할 이유가없었어요. 조리원비에서 아껴서 마사지도 받고 아가한테 더 필요한 것을 해줄 수 있어 좋습니다^^



이제 집에 갈때까지 일주일 남았는데 집가면 조리원에서 해주던 밥,청소,아기돌보기,멘탈케어, 마사지 모두 다 그리울것 같아요ㅜㅜ 조리원에 있는시간동안 더 열심히 즐겨볼게요! 주변에서 산후조리원 물어보멸 미즈앤노블 강추입니다!!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