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2주간의 행복
행운맘 조회수:533 27.117.171.99
2018-09-20 09:01:02

산후조리원 투어를 할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없었던 저에게 미즈앤노블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먼저 집근처 유일한 산후조리원 이였고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었던 점이였습니다. 이용후기나 블로그에서 검색해보고 평이 좋아서 방문해서 상담을 받았고, 다른 것 보다도 청결과 감염예방을 매우 중요시            
생각한다는 점이 맘에 들어 고민없이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1박 2일간의 진통끝에 병원에서 퇴원후 찾게된 조리원은 그야 말로 천국이였습니다.

일단 산모들이 지내게 되는 방은 모두 1인실로 이루어져있고, 답답하지 않게 각 방마다 창문이 있었습니다. 제가 지낸 방은 아쉽게도 도로변 주변이라 약간의 소음은 있었지만  크게 신경쓸 정도는 아니였고, 공기청정기, 노트북, 에어컨등 기본적으로 필요한 물품들은 구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생활 할 수 있었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 그리고 중간 중간의 간식들로 5번정도의 식사가 나오는데 매번 다른 메뉴들로 제공 되었고, 산모들의 영양을 고려 했을 뿐만아니라 맛도 매우 훌륭해서 항상 남김없이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무엇보다도 매번 호텔식으로 방에 직접 가져다 주신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초산인 저에게는 모유수유 및 수유자세 등등 하나부터 열까지 어려운점이 많았는데, 신생아실 선생님과 원장님의 친절한 설명과 교육덕분에 퇴실하는 지금은 많은걸 배우고 나가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길지만 짧았던 2주가 지나고 이제 퇴실만 앞두고 있는데 그동안 잘 돌봐주셔서 2주동안 편안하게 쉬다가 갑니다.                                                                                                                

원장님, 신생아실 선생님, 식사,청소담당 여사님들 모두모두 감사했구요! 혹시 둘째가 생긴다면 그때도 고민없이 미즈앤노블로 다시 찾아올께요^^♥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