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둘째맘의 2주 솔직후기
사랑이맘 조회수:458 27.117.171.108
2018-09-23 21:07:03

첫째때 몸조리를 제대로 못한 둘째맘이라 마지막이 될수 있는 몸조리에 고민이 많았던 저에게 미즈앤노블은 최상의 선택이였습니다.

고민을 다 해결해준 미즈앤노블의 장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1. 감염예방 및 청결

뭐니뭐니해도 신생아의 감염예방 과 청결이 우선시 여기는 미즈앤노블은 일일2회 신생아실 소독과 하루에 한번 산모방을 청소해주십니다.

신생아실 소독하는 시간에는 산모방에 아이와 함께 지내는 시간입니다. 아이와 함께 있다보면 우여곡절이 많은데 산모방에서 아이가 크게 울거나 도움을 요청하면 신생아실 선생님이 오셔서 케어하는 방법을 알려주십니다. 미리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2. 모유수유

모유수유라는 큰 산을 넘어야하는게 또 산모의 큰 역경입니다. 둘째맘이라도 예외없이 찾아온 젖몸살... 원장선생님께 직접 가슴마사지를 받으면서 첫째때보다 수월하게 젖몸살이 넘어갔습니다. 그 이후에도 매일 원장선생님이 가슴을 체크해주시면서 가슴이 불편하지 않는지 물으시고 마사지케어를 해주십니다. 정말 신의 손을 가지신 원장선생님이계신 곳이라 모유수유를 우선으로 생각하시는 분 추천합니다.

3. 건강식 식단

2주간 조리원에서 잘 생활하려면 빼놓을수 없는게 식사와 간식 같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매일 건강식 식사와 간식이 제공되어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매번 식사와 간식을  호텔식 룸서비스로 갖다주신 선생님이 밝게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음식이 더 맛있었습니다~

4. 마사지

둘째맘은 첫째보다 관리가 필요하다는 이야기에 산전마사지 2회를 받아보았습니다. 그때 제몸이 어디가 안좋은지 바로 메모하시는 꼼꼼함에 바로 산후마사지 끊었습니다. 조리원에 들어온지 이틀만에 붓기가 심해져서 걱정이 많은 저에게 실장님께서는 걱정하지 말라며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산모방에 가서 간단하게 운동할수 있는 방법도 알려주셨습니다. 4일이 지나니 붓기도 빠지고 아팠던 제 몸이 하루하루 좀 더 건강해지는걸 느꼈습니다. 산후에 관리를 받고싶다면 마사지 추천합니다.

5. 친정같은 미즈앤노블

신생아실 선생님, 원장선생님, 부원장선생님, 마사지실장님, 청소이모님, 식사담당이모님, 정말 2주동안 감사했습니다.

사랑이뿐만아니라 모든 아기들을 이뻐해주시고, 태명을 한명한명 다 외우셔서 불러주시고, 뭐든 물어보면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고, 항상 애기생각, 산모생각해주시는 미즈앤노블 선생님들!! 2주간의 조리원 편안하게 친정온 느낌으로 잘 지내고 갑니다~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