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잘 회복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윤서맘 조회수:370 27.117.171.114
2021-03-30 15:53:15

오랜 기다림 끝에 어여쁜 딸을 출산하게 되었습니다. 임신한 것을 알았을 때 너무 기쁘고 감사했지만 평소 몸이 약한데다 노산인 저는 출산 후의 제 건강이 걱정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산후조리를 정말 잘해야겠다 생각하며 산후조리원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으리으리하고 비싼 조리원들의 평가가 그리 좋지 않은 것을 보며 오로지 편안하고, 병원이랑 집과도 가깝고, 진심으로 산모와 아기를 대하는 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써치를 하다가 방문하게 된 미즈앤노블.
화려하진 않지만 아득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고, 모든 방이 채광이 좋은 점과 위생관리에 철저한 점들이 마음에 들어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시간은 빠르게 흘러, 어느새 출산후 이곳에서 2주을 보내고 내일이면 퇴소를 하게 되네요.
2주 동안 몸이 정말 많이 회복되었고, 이곳에서 일하시는 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느끼며 아기와도 애정이 더 깊어지게 되었습니다.

너무도 감사한 부분들이 많은데 제가 제일 좋았던 점 몇가지만 적고자 합니다.


1. 살균수

저는 자연분만 시에 회음부 안쪽까지 심한 열상을 입게 되었습니다. 아물어가는 열상이 다시 염증이 생기거나 벌어질까봐 매일 노심초사 했는데요, 이곳의 살균수 덕을 보게 될줄 몰랐습니다.
그냥 말 그대로 물이 너무 좋습니다.
집에서 좌욕을 할때는 끓인 물을 식혀서 좌욕을 해야 한다는데 이곳에선 그럴수 없잖아요. 그런데 그냥 좌욕을 하고 씻었는데도 상처가 덧나기는 커녕 오히려 잘 아물었습니다. 덤으로 얼굴 피부까지 좋아졌네요.
이곳의 살균수 시스템으로 인해 여기 머무는 아기들은 엉덩이 발진도 거의 없다고 합니다.


2. 마사지

정말 최고입니다. 여기서 마사지를 받고서 그간 내가 국내외에서 받은 대부분의 마사지들의 수준이 매우 낮은 거였단 걸 알았습니다. 붓기가 정말 거의 다 빠졌을 뿐만 아니라 다리라인은 오히려 임신 전보다 더 예뻐진 것 같습니다. 여기 계신 마사지 선생님들은 정말 전문 테라피스트이십니다.
나중에 생일찬스 써서 또 받으러 오고 싶어요...


3. 침대

침대가 처음 느낌은 좀 딱딱한데요.. 잘수록 편안하고 몸이 상쾌한 이유는 뭘까요?
너무 푹신한 곳에 누우면 몸이 틀어질 수 있는 산모들을 배려하여 특별 제작한 침대들이라고 합니다. 적당히 몸을 잡아주고 편안하게 해줍니다.
남편이 코로나 검사받고 주말에 함께 지냈는데요 여기 침대가 신기하다는 얘기를 하더라고요. 딱딱한 것 같은데 엄청 편하다고 말입니다. 시중에서 살수 없다는것이 아쉬울 정도에요...


4. 전문 간호선생님들

신생아실 선생님들이 모두 정말 베테랑이시고 아기를 정말 예뻐하시는 것이 느껴집니다. 모르는 것 투성이인 초보맘인 저의 여러 질문에도 늘 친절히 대답해주시고 정말 많이 가르쳐주셨습니다.
무엇 하나 대충하시는 것 없이 정말 세심하게 아기들을 돌봐주시는 모습에 얼마나 안심이 되었는지 모릅니다. 선생님들이 계시기에 제가 더 편한 마음으로 회복에만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이밖에 언제나 맛있는 식사와 간식 등등 좋은 것들이 너무 많지만 이만 줄이고자 합니다.
제가 강서로 이사온지 얼마 안되어 아직 주변에 지인이 거의 없지만, 앞으로 차차 생긴다면 미즈앤노블 산후조리원! 정말 강추할 것 같아요~!
2주간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댓글[1]

열기 닫기